본문 바로가기

MyLife/Blog Story

홍대미용실 아덴헤어를 방문하기 위해서 오랫만에 다녀온 홍대~~

지인 소개로 홍대미용실 아덴헤어를 다녀왔습니다~ 머리를 하러간 것은 아니고요 ㅋㅋㅋ 전 지금 헤어스타일이 삭발을 한 상태라서 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홍대까지가서 미용실에 갈 일은 없죠~~ 

홍대미용실로 가는 동안 트위터에 글을 하나 올렸더니... 친구가 멘션을 했네요 ㅋㅋㅋ


2호선 합정역에 내려서 3번출구로 나오니깐 자이갤러리가 있더군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합정역에 내려봤다는...


자이갤러리에 설치되어 있는 "Green smart"라는 단어가 의미심장하네요~~

걸어서 아덴헤어가 있는 곳까지 가는 동안 그 동안 알지 못했던 홍대의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주말이나 낮시간에 홍대일대 탐방을 한 번 해야겠어요. 다른 지역과는 다른 예쁜 건물과 홍대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아덴헤어로 가는 길에 눈에 띄는 건물이 있어서 한 컷 찍었어요~ 캐슬 프라하(Castle Praha)라고 하네요!


이 사진은 인스타그램(Instagram, http://instagr.am/)으로 필터 효과만 적용한 사진이에요~ 요즘 인스타그램에 푹 빠져 산다는 ㅋㅋ
아래 사진이 아이폰4S에서 찍은 원본입니다.


위의 2사진의 차이점이 보이시죠? 

캐슬프라하를 지나면 바로 아덴헤어가 있어요~ 멀리서 간판이 보이네요.


약속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내부을 살펴보니, 아덴헤어를 다녀가신 분들이 예쁘게 머리를 하신 후에 촬영하셨던 사진들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네요! 

입구만 촬영을 했는데, 안쪽에는 더 많은 사진이...


잠시 후 원장님을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맛있는 커피 한잔을 즐기면서 오랫만의 여유를 즐기다 돌아왔습니다.

입소문으로 유명한 홍대머리잘하는 미용실 아덴헤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공식 블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홍대미용실 아덴헤어 공식 블로그(www.adenhair.com)

원장님과 인사를 하고, 가게를 나오면서 안내 데스크에 있는 명함을 봤다!! 각자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제작한 명함에 왠지 모를 정감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