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lo IDRONE/관련 최신 소식과 이슈

아이드론 매일경제 교육센터와 드론 엑스퍼트 과정 오픈

 

드론&로봇 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드론(iDrone)은 매일경제 교육센터(http://edu.mk.co.kr)와 공동으로 제1기 드론 엑스퍼트 과정 중 "드론 초보 입문자를 위한 과정을" 개설하였다. 아이드론 정동일 대표는 드론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의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드론 입문자 교육 강화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이번 교육 과정을 시작으로 드론 엑스퍼트(전문가)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드론 전문가 과정", "드론 창업 준비 과정", "드론 개발자 과정", "드론강사 양성 과정", "항공촬영&편집 과정", "드론을 활용한 3D 모델링 과정" 등이 준비되어 있다.

 

6월 22일(목)~24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매일경제 교육센터 홈페이지와 아이드론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매일경제 교육센터 바로가기

 


선착순 30명으로 마감 예정이며, 현재 교육 참가 신청가 폭주하고 있어서, 본 1기 교육 과정 후 바로 2기 교육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더불어 7월부터는 드론 전문가 과정와 함께 여름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드론 체험 캠프(가칭)"도 진행 예정이며, 추가 교육 과정 일정은 아이드론 홈페이지와, 매일경제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과정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아이드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바로가기

 


 

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