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lo IDRONE/관련 최신 소식과 이슈

매일경제 교육센터와 아이드론이 제주 드론&로봇 창의캠프를 진행합니다!

-. 관광 힐링 도시 제주에서 청소년을 위한 드론&로봇 창의캠프 진행
-. 개인별 드론 조립과 비행 실습 및 최신 dji 드론 제품 체험 기회 제공
-. 로봇을 직접 조립하고, SW코딩을 통하여 자신만의 로봇 제작
-.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의 호기심 자극과 창의력을 발견을 위한,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의 창의 캠프


매경 교육센터(대표 윤형식, http://edu.mk.co.kr)는 드론&로봇 교육 전문 브랜드인 아이드론(대표 정동일, www.idrone.co.kr)과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지난 6월 22일 제1기 드론 초보 입문자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격적으로 드론&로봇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초등학생 드론&로봇 창의캠프를 힐링의 도시 제주도 커피박물관 블루마운틴(bluemountaincoffeeland.com)에서 8월7일(월)부터 9일(수)까지 3일간 드론, 로봇, 스마트 모빌리티, VR, AR을 주제로 체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본 드론&로봇 창의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커피박물관 블루마운틴의 멋진 자연 속에서 재미난 놀이로써 아이들에게 과학적 호기심을 심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으며, 드론을 직접 제작하고, 비행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로봇을 만들고 코딩하는 과정 속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3일간 캠프가 준비되었다.

 

직접 조립한 드론의 비행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드론 제조사 dji의 최신 드론인 “스파크(Spark)”, “매빅프로(Mavic Pro)”, “팬텀4 Pro”, “인스파이어”, “dji 고글”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되며, 가족들과 함께 기념으로 항공 사진, 영상을 촬영하는 포토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드론들이 현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2일차에 진행되는 로봇 창의 캠프에서는 직접 로봇을 조립하고, 코딩을 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로봇으로 작동하도록 하고, 로봇 축구, 장애물 피하기, 미션 수행 등의 로봇 경진 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LG엔시스 안무정 부장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개 무료 특강은 캠프 참가자 부모님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4차 산업혁명에서 코딩을 시작하기전에 우리 아이들이 관심가져야 할 6가지 역량! 코딩의 비전과 가치 그리고 실행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는 특강은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교재, 드론&로봇 조립 키트, AR 체험 카드가 지급되며, 중식(간식, 음료 등)이 제공된다. 교육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함께 기념품도 지급된다. 힐링의 도시 제주에서 멋진 휴가와 함께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드론&로봇 창의캠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매일경제 교육센터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이드론을 통해서 가능하다.

 

드론&로봇 창의캠프 이후에는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 지속적인 관련 정보 제공 및 추가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며, 제1기 드론 초보 입문자 과정에 이은 “드론 강사 입문 과정”을 8월 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총40시간의 교육 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의 : 매일경제 교육센터 02-2000-2154 / 카카오 플러스친구 @아이드론
홈페이지 예약 신청 : http://bit.ly/DroneJeju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