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스토리/IT뉴스&이야기

@Tistory.com 메일주소 만들면 200GB가 무료(메일 100GB/다음 클라우드 100GB)

티스토리가 메일주소 만들기 이벤트를 하네요! 다음 메일 100GB와 다음 클라우드 100GB를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네요.

저도 조금전에 이벤트 응모했어요! 최근에 네이버 N드라이브에서 다음 클라우드로 변경했는데, 이번에는 통큰 이벤트를 다음이 또 하네요!

티스토리 메일주소를 만들었더니, 다음 메일과 자동 연결이 되네요! 결국은 기존에 사용하는 이메일과 새롭게 생성된 이메일이 하나로 통합된다는 이야기죠.

이벤트에 응모하실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